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Welcome

부산제일오순절교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하며

할렐루야! 찬송과 모든 영광을 우리 구주 예수님께 올려드립니다.

홀로 하나이신, 전능하시고 전지하시고 무소부재하신 충만의 주님!
우리의 구원자시며, 우리의 아버지시고, 우리의 목자이자 반석이신 예수님께 다시 한 번 영광의 박수를 올려드리며 두 손을 높이 들고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부산제일오순절교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함께 은혜 받으시고 함께 선교에 동참하시는 사랑하는 교우 여러분과 국내외에 계신 형제자매 여러분, 그리고 동역자 여러분!
존귀하시고 놀라우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삼가 문안인사 드립니다.

그동안 인터넷 선교사역에 동참하시고 기도로 성원해주심에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우리 주님의 이끄심과 성도 여러분의 기도와 성원으로 부산제일오순절교회 인터넷선교가 발전적으로 확장되어 가고 국제적으로도 활용도가 높아지는 것은 참으로 기쁜 일입니다.

올해 2015년도는 대한예수교 연합오순절교회가 한국 땅에 뿌리를 내린지 50년이 되는 희년의 해입니다. 먼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기뻐하심을 입은 지난 오십년을 기억함으로 감사하길 원합니다. 더하여 복음 선교를 위하여 얼마나 헌신하고 봉사했는지 자성하길 원합니다.
이 희년의 해, 다시 마음을 모아 구원의 이름, 구원의 복음, 구원의 믿음, 구원의 생활, 구원의 내세를 전하고 가르쳐 지키게 하는 교회와 성도가 되어야 하겠습니다.

비록 지금의 시대가 죄악의 캄캄한 밤중이라도, 재림의 주님께서 오실 새 아침은 더욱 밝게 다가오고 있음을 우리는 믿습니다. 이제 죄악된 어둠의 옷을 벗어 버리고, 구원의 빛이 찬란한 낮의 옷을 입고 성결된 생활로 신랑 되신 예수님을 맞을 준비해야 합니다.
더하여 성도는 이 마지막 때에 아름다운 빛의 복음을 전하는 보람된 사역에 참여함으로써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와 같은 마음으로 <부산제일오순절교회 홈페이지>를 새로이 리뉴얼하였고, 앞으로도 인터넷선교에 주신 사명을 즐거이 감당할 것입니다.
이곳이 부산과 한국과 아시아와 온 세계에 완전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도구가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해 가기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끝으로 모든 분들에게 평강이 가득하시길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아멘!


부산제일오순절교회 담임목사 진동석 드림